2016년 11월 16일 수요일

먹어보자! 스타벅스의 히든 메뉴!




메뉴판에는 보이지 않는 스타벅스의 히든메뉴!

저 사람이 마시는 음료는 뭘까? 스타벅스에 가면 간혹 새로운 음료를 들고 있는 사람을 종종 볼 수 있다. 하지만 막상 메뉴에서는 비슷해 보이는 제품을 찾기 힘들다.  

스타벅스에는 주문자의 요구에 따라 만드는 커스텀 메뉴 (슈렉프라푸치노, 돼지바 프라푸치노 등)와 함께 메뉴보드에 없는 '히든 메뉴'들이 있기 때문이다.  


1. 더블샷 (커피 / 헤이즐넛 / 바닐라 / 카라멜)

더블샷과 에스프레소 더블샷, 시럽을 얼음과 함께 넣고 흔들어서 만든다. 얼음은 빼고 음료만 제공되기 때문에 작은 컵에 담겨 나오며, 짧은 빨대를 별도 제공한다. 처음 주문시에는 크기와 양에 놀라곤 한다. '히든 메뉴' 중 가장 많이 알려져 있으며, 매니아가 많은 음료다. 

커피, 바닐라, 카라멜, 헤이즐넛 중 하나를 시럽으로 선택할 수 있다. 

2. (아이스) 코코아 카푸치노 



카푸치노와 모카를 더한 음료로 우유 거품 위에 초코 드리즐과 코코아 파우더가 뿌려져 나온다. 

3.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


모카 시럽에 크림 프라푸치노로 휘핑크림 위에는 초콜릿 드리즐이 올라간다. 
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에서 자바칩을 빼면 비슷하다. 예전엔 히든 메뉴였으나 찾는 사람이 많아 지금은 ... 

4. 화이트 핫 초콜릿



화이트 초콜릿 모카 시럽과 우유를 섞은 음료로 위에 휘핑크림이 올라간다.


5. 커피 프라푸치노 



기본적인 프라푸치노지만 메뉴판에 올라와 있지는 않다.

6.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 


에스프레소 샷이 추가로 들어가 커피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프라푸치노다



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판매하는 음료를 모두 메뉴에 포함시키기엔 메뉴 보드에 공간적 제약이 많아 어렵다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. 보통 메뉴 보드에 올리는 제품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음료를 위주로 계절적인 상황을 반영하며, 1년에 최대 5~6회 정도 있는 프로모션에 맞춰 디자인과 제품 구성 등을 바꿔서 메뉴보드를 제작한다고 한다. 

사실 스타벅스 홈페이지나 종이로 된 메뉴판을 보면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음료를 확인할 수 있다.

- '히든 메뉴' 중 맛있다고 소문이 났었던 음료는 주기적으로 추가되어 메뉴보드에는 포함되는 경우도 있다. (바닐라 크림 프라푸치노,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) 


바닐라 크림 프라푸치노


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

 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셀프 네일 핑크 그라데이션 국화꽃 네일아트

핑크핑크 봄맞이 셀프 네일 핑크 그라데이션 국화꽃 과정샷 평소 네일아트를 정말 좋아하고 즐겨 하는 루시본 입니다~ 네일아트 중 그라데이션 기법은 화려하고 반짝이는 펄 팔리쉬를 많이 사용해 오래가고 내구성이 ...